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 12일 특별공급 접수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8-06-12 10:49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 견본주택. / 사진=포스코건설.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포스코건설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가 오늘(12일) 특별공급 청약을 아파트투유에서 진행한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8일부터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 견본주택을 방문한 예비 청약자에게 인터넷 청약 안내문을 제공하고 있다.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예비 청약자들의 혼란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것이다.

접수방법만 변경된 것이 아니다. 개정된 주택공급 규칙에 따르면 신혼부부 특별공급 비율이 확대되고 자격 기준이 완화됐으며, 당첨자 발표 시기도 변경됐다.

분양 관계자는 "견본주택을 방문한 예비청약자 대부분이 특별공급이 인터넷 접수로 변경된 것은 알고 있지만, 특별공급과 1순위 청약을 중복해서 접수할 수 있다는 점은 모르는 분이 많았다"며 "특별공급을 접수하는 예비 청약자들은 개정된 규칙에 따라 전략적인 청약접수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경기도 오산시 세교1지구 B-8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7개동, 총 596가구 규모로 짓는다.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면적 기준 ▲67㎡ 94세대 ▲77㎡ 181세대 ▲84㎡ 321세대로 전 세대 중소형으로 공급한다.

청약 일정은 오는 14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청약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1일이며,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