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DB생명, 2대 성인병 뇌·심혈관 업계 최대 보장 신상품 출시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8-06-01 10:09

KDB생명 '(무)꼭!필요한 2대성인병보장보험'

△사진=KDB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KDB생명(사장 정재욱)은 생명보험업계 최대의 보장범위를 제공하는 2대 성인병 보장보험, ‘(무)꼭!필요한 2대성인병보장보험’을 1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전 보험사 최초로 2대 성인병만을 주계약으로 보장하며, 특히 전체 유병자 20% 미만의 중증 환자만을 보장했던 기존 상품에서 나아가 뇌경색증, 뇌혈관질환, 협심증 등 2대 성인병 경증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이 상품은 경증까지 보장하는 폭 넓은 보장범위 이외에도 뇌출혈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보험료 납입면제에 추가로 그때까지 납입한 보험료 100% 환급까지 해주는 업계 유일의 신개념 납입면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20년 만기 갱신 때마다 보험금 지급사유발생과 무관하게 주 계약 기납입보험료의 50%를 건강관리자금으로 환급하여, 이를 통해 고객들의 계획적인 재무, 건강 설계에도 도움을 준다.

‘(무)꼭!필요한 2대성인병보장보험’은 1종 갱신형, 20년 만기, 가입금액 1,000만원, 만 40세를 기준으로 남자는 1만8800원, 여자는 1만1231원 이며, 최대 2000만원까지 갑작스럽게 찾아올 수 있는 2대 성인병 질환의 위험에 미리 대비할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뇌, 심혈관 질환은 암 다음으로 사망률이 높은 질병인 만큼 고객들의 두려움과 걱정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출시된 신상품은 이와 같은 걱정을 해결하고, 폭 넓은 보장범위를 통해 성인병 질환에 대한 실질적인 보장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고 설명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