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타이어뱅크, 2018년 KBO리그 맞아 ‘통큰’ 이벤트 실시

산업부

유명환 기자

기사입력 : 2018-04-26 13:55

한화이글스·kt위즈서 타이어뱅크 로그 찾아

[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타이어뱅크가 2018년 야구팬과 고객에게 해외여행 티켓, 타이어 무료 교환권, 외식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한화이글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타이어뱅크를 찾아라’, kt위즈 ‘유니폼 속 타이어뱅크 찾고Go 해외여행 Go!’이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경기장과 kt위즈 유니폼 속 타이어뱅크 로고 찾아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경품은 해외여행 상품권, 타이어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9월 25일과 10월 9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는 2015년부터 3년간 KBO리그 메인 타이틀 스폰서였다. 메인 타이틀 스폰을 진행하며 새터민, 다문화 가정 야구 관전 지원과 시구 행사를 지원했다.

또, 일반 고객과 야구팬에게도 각 경기별 관전 티켓을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올해는 한화이글스와 kt위즈를 후원하며 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초반이지만 한화이글스와 kt위즈의 상승세는 팬심을 들썩이며 야구 흥행에 청신호가 되고 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경기장 TV 중계화면에 나오는 타이어뱅크와 kt위즈 선수단 유니폼 속 타이어뱅크 로고를 촬영해 페이스북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양 구단과 KBO리그의 2018년 시즌 성공신화를 고객과 함께 기원하며 실천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한화이글스, kt위즈와 함께 지속적으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라 말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