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농협은행 “씨티은행 대출, 모바일로 쉽게 갈아타세요”

김관주 기자

gjoo@

기사입력 : 2022-07-06 08:47

NH농협은행이 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환 전용 상품 ‘NH로 바꿈대출’을 출시했다. / 사진제공=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닫기권준학기사 모아보기)이 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환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6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NH로 바꿈대출’은 모바일을 통한 대출 대환 프로세스가 적용된 상품이다.

대출 한도는 씨티은행 대환금액 이내 1억5000만원까지(10만원 단위)다. 우대금리 최대 적용 시 지난달 29일 기준 최저 연 4.19%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현재 직장 재직기간 1년 이상이고 소득금액증명원 상 최근 소득금액이 3000만원 이상인 법인기업체 재직자로서 재직 및 소득 확인이 스크래핑(Scraping)을 통해 가능한 고객이 대상이다.

농협은행은 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환고객을 위해 농협은행 우수고객제도인 ‘하나로가족고객’ 사무소장 추천 특인 혜택을 부여한다. 대여금고 임차보증금 면제 등의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중도상환해약금(수수료)을 면제한다.

이현닫기이현기사 모아보기애 개인금융부문 부행장은 “씨티은행 금융소비자의 불편 해소를 위해 전용 모바일 대환 상품 NH로 바꿈대출을 출시했다”며 “모바일로 쉽고 편하게 대환 대출을 이용하고 자금 운용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