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은 오는 31일까지 금융자산 통합 조회가 가능한 ‘마이(MY) 자산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BNK경남은행
이미지 확대보기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마이자산 서비스에 가입하고 자산 등록을 한 뒤 행운 주머니 배너를 클릭하면 선착순 204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종류는 1000원‧2000원‧3000원‧5000원‧1만원 등 5종이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참여 즉시 확인 가능하다. 당첨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은 이벤트 종료 뒤 한 달 이내에 제공된다.
김진한 디지털금융본부 상무는 “마이자산 서비스 가입을 통해 흩어져 있는 금융자산을 손쉽게 관리하고 모바일 상품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 모바일 뱅킹 앱에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해 고개 수요를 충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마이자산’은 주식회사 쿠콘(대표 김종현닫기김종현기사 모아보기)과 제휴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은행 ▲카드 ▲증권 ▲보험 ▲페이(PAY) ▲통신 등 여러 회사에 분산돼 있는 금융자산을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시각화한 자산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어 자산 비중과 변동 내역을 실시간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캘린더(달력) 기능을 통해 카드대금이나 대출이자 납부일, 관리비 자동이체일 등의 일정도 학인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경남은행 모바일 뱅킹 앱 ‘자산관리’에 접속해 마이자산을 선택한 뒤 약관 및 개인 정보 이용 등의 절차를 거치면 된다.
한편, 경남은행은 창원특례시 출범을 기념해 ‘새출발!! 정기예금’을 특별 판매한 데 이어 오는 3월 31일까지 정기예금 가입 고객에게 거래 실적에 따라 골드바를 제공하는 ‘황금빛 새출발!! 대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