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토스증권, 80여명 인력 채용..."전 직장보다 최대 1.5배 연봉"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1-07-27 10:20

▲자료=토스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토스증권이 올해 연말까지 70~80명의 대규모 인력을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토스증권은 오는 8월 말까지 개발 및 비개발 전 직군 경력직을 집중 채용한다. 8월 입사자에게는 기존 직원과 동일한 주당 가치를 지닌 주식(RSU) 보상과 전 직장 대비 최대 1.5배의 연봉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3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전체 공개로 공식 출범한 토스증권은 3개월 만에 약 350만 가입자를 끌어 모으며 업계 안팎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두 차례의 ‘주식 1주 선물받기’ 행사와 최근 선보인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투자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토스증권은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향후 비즈니스 확장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올 3분기 해외주식 서비스를, 내년에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지원 자격으로 요구하는 최소 인정경력은 별도로 없다. 각 직무에 맞는 경험과 역량만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토스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토스증권은 새롭게 정의한 투자서비스로 고객에게 완전히 다른 투자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토스증권과 함께 꿈을 실현할 동료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