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삼성카드, 창립 33주년 이벤트 ‘삼삼 페스티벌’ 시즌2 진행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3-15 09:17

다이렉트 오토·편의점·네이버페이 등 혜택 제공

삼성카드가 창립 33주년 기념 이벤트인 ‘삼삼 페스티벌’ 시즌2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삼성카드가 창립 33주년 기념 이벤트인 ‘삼삼 페스티벌’ 시즌2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4월말까지 나이에 ‘3’이 있는 회원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에서 원하는 차종의 카드할부 견적을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총 333명에게 각 3333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는 오가닉 비누 브랜드 ‘한아조’와 함께 오는 4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삼성카드×한아조 케이크 비누 이벤트’에 응모하고, 33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시 추첨을 통해 ‘한아조 케이크 비누와 ‘한아조 퍼그램박스’를 각 330명에게 제공한다.

편의점에서도 삼성카드 창립 3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U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삼각김밥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33%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오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삼성카드로 라면와 생수, 햇반 등 집콕 장보기 행사 상품 구매 시 33%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는 30일 하루 동안 네이버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5% 결제일 할인을 최대 2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창립 33주년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33개의 엄선된 상품들을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쇼핑은 오는 31일까지 ESG 상품 1+1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29 데이즈’ 생리대 패키지 1세트를 구매하면 동일한 생리대 패키지 1세트가 청소년에게 기부된다.

삼성카드는 매년 3월마다 ‘삼삼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해로 서른 세 번째 생일을 맞은 삼성카드를 변함 없이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삼삼 페스티벌’ 시즌2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