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드사 주력상품] 삼성카드, 언택트 소비 혜택 제공 ‘taptap’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3-15 00:00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삼성카드는 언택트 소비와 주유소 결제 혜택, 쇼핑 특화 혜택 등 업종별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taptap(탭탭)’ 카드 3종을 제공한다.

탭탭 카드는 언택트 소비와 해외 결제 관련 혜택을 기본적으로 탑재됐다.

‘탭탭 디지털’ 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와 스트리밍 서비스 등 언택트 소비 관련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르 통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영상·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정기결제로 이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탭탭 드라이브’ 카드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주유소 결제 혜택이 커진다. 전월 이용금액과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15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편의점·커피전문점에서 10% 할인을, 온라인 간편결제·온라인쇼핑몰 1%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탭탭 쇼핑’ 카드는 온라인·오프라인 쇼핑 관련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 마트, 면세점 등을 이용하면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 역시 전월 이용금액과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에 대해 각각 최대 2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탭탭 카드 3종 모두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해외 가맹점과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1.5%의 할인을 제공하고, 최대 50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 이용 성향 등 변화에 맞춰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