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바로고,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배달 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1-01-20 09:14

상반기 중 전체 매장 확대

사진 = 바로고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바로고가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배달을 개시한다.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20일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와 배달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로고는 올해 상반기 중 전체 매장에 배달 서비스 도입을 계획하는 ‘노브랜드 버거’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노브랜드 버거’의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를 적극 지원한다.

바로고는 ‘노브랜드 버거’의 버거 11종, 사이드 7종, 샐러드 2종, 음료 2종과 함께 배달 전용팩 인 ‘커플팩(NBB시그니처+미트마니아+감자튀김(M)+NBB치킨너겟(5조각)+캔콜라)’과 ‘패밀리팩(NBB오리지널+ 그릴드 불고기+ NBB어메이징+감자튀김(M)+어니언 도넛(6조각)+캔콜라)’을 배달한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 주문은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 주문 앱에서 가능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높아지고 있는 배달 수요에 맞춰 최근 배달 서비스 가능 매장을 25개까지 늘린데 이어 상반기 중에는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노브랜드 버거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바로고와 함께 원활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바로고 관계자는 “코로나19 로 인해 매장 내 식사가 어려워지면서 배달 서비스 도입을 희망하는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브랜드와 그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