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은행, 부동산 경매 플랫폼 '신한옥션SA' 방문자 400만명 돌파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20-09-16 10:00

출시 2년 누적…적금 가입 등 요건 충족시 6개월 무료 혜택

사진출처= 신한옥션SA 홈페이지 갈무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신한은행의 부동산 경매 플랫폼 '신한옥션SA' 방문자가 400만명을 돌파했다.

신한은행은 출시 2년만에 신한옥션SA 누적 방문자가 400만명을 넘었다고 16일 밝혔다.

금융권 최초의 부동산 경매 플랫폼인 신한옥션SA는 일 평균 1만6000명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누적 가입자 수는 8만5000명으로 경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의 이용이 늘고 있다.

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경매물건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필요서류와 경매 일정 등 사소한 응찰 준비사항부터 거래비용과 소유권 이전 등 낙찰 시 알아야 할 정보까지 물건 별로 제공한다.

특히 많은 사람이 어려움을 겪는 경매물건 권리분석에 대한 정보를 해와 구름으로 단순화 하여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제공하고 있다.

또 전문가 추천물건을 별도로 분류해서 보여주고 각종 부동산 정보와 학습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신한 쏠(SOL)에서 △30만원 이상의 적금가입 △신한은행 계좌로 급여, 용돈, 생활비 등 정기적인 소득을 이체한 고객은 신한옥션SA를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시장의 큰 변화로 부동산 경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한옥션SA를 통해 저가매수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