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상상인저축은행, 플랫폼 뱅뱅뱅 올해 히트상품 대상 수상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9-09 10:01

7월 한달 25만명 방문

사진=상상인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상상인저축은행 디지털 플랫폼 뱅뱅뱅이 올해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상상인저축은행은 9일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이 '2020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상상인저축은행은 ‘뱅뱅뱅’ 출시를 기념해 연 7.0%의 금리를 제공하는 ‘뱅뱅뱅 777 정기적금’ 특판 상품을 7월 한달 간 한시적으로 선보였다. 연 7.0% 금리 제공에 가입조건이 없는 파격 혜택에 힘입어 한달 간 매일 777명 선착순 완판을 달성했다. 한달 간 누적 방문자 25만명, 신규계좌개설 5만좌, 360억원 예적금 유치 실적을 달성했다.

특판 상품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앱전용 상품인 ‘뱅뱅뱅 보통예금’과 ‘직장인 자동대출’이 주목받고 있다.

‘뱅뱅뱅 보통예금’은 업계 최고 연 1.7% 금리를 제공하며 파킹통장으로 운영된다. 입출금이 자유롭고 제로금리 시대에 짧은 예치 기간에도 비교적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뱅뱅뱅 보통예금’의 인기에 힘입어 ‘뱅뱅뱅’ 론칭 50일 만에 누적 예적금 유치 1000억원을 돌파했다. 중금리 신용 대출 상품 ‘직장인 자동대출’도 인기다. 최근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 또는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한도 1억원 내에서 최저 연 5.9%~최고 연 18.9%의 금리가 적용된다. 영업점 방문시 심사까지 평균 90분 걸리던 것을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 앱상에서 6분으로 획기적으로 줄여 바쁜 직장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업그레이드 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상상인저축은행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고 있어 상당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