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강에는 UCC 제작 전문강사 김갑진씨가 강의를 진행하며, 휴대폰을 이용한 촬영부터 전문 촬영, 다양한 편집 방법까지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 날 강연에는 라이나생명 UCC 공모전에 대한 설명회도 겸할 예정이다. 이번 UCC 제작 무료 나눔 특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라이나생명 공모전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 접속해 나눔 특강 게시글에 신청 사연을 간단하게 댓글로 달아주면 신청접수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무료 특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라이나생명 공모전 관계자는 “고객중심경영 일환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라이나생명이 되고자 UCC 및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전문영역이라 어렵게만 느껴지는 UCC 관련 부문의 참여를 독려하는 의미로 UCC 무료 특강을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나생명은 이달 8일부터 ‘건강파트너, 라이나’라는 주제로 UCC 및 온라인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부문의 공모작은 8월 2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공모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공모전 블로그 (http://blog.naver.com/linasns) 및 페이스북(htttp://www.facebook.com/linasns)을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김미리내 기자 pannil@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