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유로파이낸스, 11월 제2회 컨퍼런스 개최

신혜권

webmaster@

기사입력 : 2006-10-02 08:34

10월 6일 사전등록 마감…웹케시 후원

유로파이낸스가 주관하고 웹케시, 시티그룹, SC제일은행, 스위프트(SWIFT)가 후원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금융 및 자금관리 컨퍼런스인 ‘유로파이낸스 컨퍼런스’가 오는 11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힐튼호텔서 열린다.

한국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International Cash, Treasury and Risk Management for Companies in Korea`라는 제목으로 개최된다.

행사 첫날은 프리 컨퍼런스로 재무관리에 대한 사전 지식 습득을 희망하는 참가자들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실무자 대상의 업무나 조직의 역할, 목표, 구조, 활동 등에 대한 이해와 정의를 돕는다.

둘째 날 본 행사에서는 △최적 자금관리 환경 구축 사례 소개 △최적 유동성 관리 기업 및 투자 상품 운용기업 △자금관리 우수 사례 △환 리스크 관리 △최적 운전자금 관리기업 소개 △한국 시장에서의 재무관리 등 다양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국내 활동 중인 국내기업과 다국적기업의 재경 및 재무 분야 전문가들 그리고 금융기관, 관련 학과 및 연구소의 학생이나 연구원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다양한 최신 정보와 핵심 기술 습득은 물론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행사참가를 위한 사전등록 마감은 10월 6일까지이며, 사전등록 기간에 등록할 경우 할인 혜택이 있다. 또 후원사인 웹케시를 통해서 참가 신청할 경우 30% 할인 혜택이 있다.



신혜권 기자 hksh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