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자동차·상해·운전자·질병·화재·의료보험등 최소 4-5개의 보험에 개별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손해보험 상품의 모든 담보를 하나의 상품으로 하여 통합보장한다.
특히 기존의 통합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신생아담보·선천이상수술·정신피해치료비 등 자녀만을 위한 담보와 골절화상·식중독·장기이식수술·남성 및 여성특정질병 등 세대원 전체를 위한 특화담보를 모두 구비하고 있다.
통합보험 중 가장 많은 위험을 담보(총 87개)하며 기존 통합보험이 사무직을 위한 위험관리에 치중하고 있어 커버할 수 없는 자영업자의 위험을 통합관리하기 위해 주택은 물론 점포등 일반물건까지 보장하는 것으로 가입대상을 확대했다.
또 자동차보험도 기존의 통합보험은 승용차만 가입가능 하나 이 상품은 자가용승합차 및 자가용화물차까지 가입할 수 있도록 확대했다.
자신에게 필요한 담보만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어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이 상품은 전문의의 진단결과 피보험자의 잔여수명이 6개월 이내라고 판단되는 경우 사망보험금의 50%를 선지급하는 사망보험금선지급제도, 특정질병이나 특정부위에 이상이 있는 고객도 가입할 수 있는 특별조건부 인수제도도 운용한다.
또 경제적 독립, 결혼, 자녀출생, 내집마련, 자녀교육, 정년등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주요 이벤트에 따라 최적의 맞춤설계를 평생 유지하기 위해 수시 컨설팅제공에 따른 담보의 자유로운 탈부착과 5년단위의 보장계약 자동갱신 제도를 채택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