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굿모닝신한 동원 키움닷컴 메리츠증권 등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최근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활발한 마케팅 경쟁에 나서고 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고객 만족 차원에서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E-card 발송서비스’를 시행키로 했다.
이번 E-card 서비스는 아기천사와 산타를 소재로 한 동영상카드 1개와 일반 이미지카드 5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들은 굿모닝신한증권 및 굿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동원증권은 양띠해를 맞이해 ‘羊맞이 量많이 페스티발’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7 by 7 경품 이벤트’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주가지수 등락맞추기 게임 등 총 7가지 행사로 구성돼 있다. 특히 주가지수 등락맞추기 게임은 주식시장의 거래속성을 반영, 참가자의 자기판단과 여타 참가자의 다수 의견을 예상하도록 구성해 참가자들의 흥미와 교육적 관점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키움닷컴증권도 최근 크리스마스 카드와 연하장에 복권과 행운권을 첨부한 ‘키움 e-Card 복권서비스’를 선보였다. ‘키움 e-Card 복권서비스’는 키움닷컴증권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크리스마스 카드나 연하장을 발송하면 받는 사람은 카드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즉석 복권을 함께 받게 된다.
또 복권 이외에 별도의 행운번호를 함께 발송함으로써 즉석복권에 당첨이 안 돼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한번 더 주어진다.
한편 메리츠증권은 오는 21일 서울 마천동 소망의 집에서 장애아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날 행사’를 갖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를 초빙해 장애아들과 즐거운 놀이를 갖는 한편 다양한 운동회도 함께 준비됐다.
김성호 기자 sh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