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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블소2 해외 진출, 리니지M보다 빠르게 진행될 것”
엔씨소프트는 5일 열린 2020년도 4분기 및 연간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블소2의 사전예약기간은 리니지M, 2M과 비슷할 것이나, 다음주 쇼케이스서 확정될 것 같다”고 밝혔다. 해외 진출 시기에 대해선 “블소2는...
2021-02-05 금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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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블소2, 초기 매출 높을 것…타겟층도 달라”
엔씨소프트는 5일 열린 2020년도 4분기 및 연간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블레이드&소울2가 리니지2M과 비슷한 수준의 매출 추이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2도 초기 매출이 높다가...
2021-02-05 금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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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2022년부터 MMORPG 포함 다양한 콘솔 프로젝트 출시될 것”
엔씨소프트는 5일 열린 2020년도 4분기 및 연간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콘솔게임 프로젝트는 하나가 아닌 여러개의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며 “2022년에는 여러개의 타이틀이 출시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
2021-02-05 금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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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출시로 매출 급증…올해 해외 시장 진출”
엔씨소프트는 5일 열린 2020년도 4분기 및 연간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리니지2M 출시로 모바일 매출이 전년 대비 72% 성장한 1조678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에 대한 매출 잠식이...
2021-02-05 금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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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실적] 엔씨소프트, 리니지로 연매출 2조 넘겼다…영업익 72%↑
엔씨소프트는 5일 지난해 연매출 2조4162억원, 영업이익 824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42.0%, 72.2%, 증가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전년보다 63% 증가한 5866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4분기 ...
2021-02-05 금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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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보] 엔씨소프트 지난해 매출 2조 돌파…영업익 72.2%↑
엔씨소프트는 5일 지난해 매출액 2조4161억원, 영업익 8247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42.0%, 72.2% 증가한 수치다.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561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지만...
2021-02-05 금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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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주당 배당금 8550원…김택진 대표 224억 받는다
엔씨소프트가 지난해 결산배당으로 보통주 1주당 855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지난해(5220원)보다 3330원 늘었다. 총 배당금 규모는 1761억9360만3450원이다. 앞서 엔씨소프트는 지난 2019년부...
2021-02-05 금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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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택진 엔씨 대표, 야심작 ‘블레이드&소울2’ 직접 소개한다
김택진 엔씨 대표가 ‘블레이드&소울2’를 직접 소개한다. 엔씨는 5일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 ‘블레이드&소울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엔씨는 9일 오전 10시부터 블소2 공식 유...
2021-02-05 금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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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BTS 월드’ 어나더 스토리 시즌 2 업데이트
넷마블이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에 ‘ANOTHER STORY 시즌 2’ 신규 챕터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ANOTHER STORY(어나더 스토리) 시즌 2’는 서로 다른 삶을 살...
2021-02-05 금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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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가디스 오더’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카카오게임즈가 로드컴플릿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가디스 오더’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로드컴플릿은 2009년 설립된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로, 15종 이상의 캐주얼 및 미드코...
2021-02-04 목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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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한국타이어, 카트라이더서 브랜드 마케팅 나서…타이어 카트 선봬
넥슨의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와 함께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넥슨과 한국타이어는 ‘카트라이더’에 타이어 모양의 카트바디와 제휴 아...
2021-02-04 목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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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국내 앱 배급사 중 수익 가장 높아…글로벌 8위
넷마블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모바일 앱 수익을 낸 모바일 퍼블리셔 8위를 기록하며, 6년 연속 상위 10위권에 진입했다.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는 지난 1월 27일 2020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2021-02-03 수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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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초봉 5000만원 시대 연다…재직자 800만원 일괄 인상
넥슨이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전략과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임금체계를 대폭 상향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넥슨은 올해부터 신입사원의 초임 연봉을 개발직군 5000만 원, 비개발직군...
2021-02-01 월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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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2021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 발표자 모집…6월 9일 개최
국내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콘퍼런스 ‘2021 넥슨개발자콘퍼런스(이하 NDC)’가 2년만에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넥슨은 ‘NDC’를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상 최초 온...
2021-01-31 일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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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K팝 엔터 플랫폼 ‘유니버스’ 134개국 동시 출시
엔씨소프트가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를 글로벌 134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
2021-01-28 목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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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넥슨이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인포그래픽을 26일 공개했다. 지난해 2월 출시한 ‘카운터사이드’는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독창적인 세계관 하에 몰입도 높...
2021-01-26 화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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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주 52시간 이상 근무하면 회사 출입 제한…'게이트 오프' 시행
엔씨소프트가 월 최대 근로시간인 208시간을 넘으면 사내 출입을 제한하는 제도를 시범 운영한다. 25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최근 직원들의 과도한 근로를 막기 위해 회사 출입문을 차단하는 ‘게이...
2021-01-25 월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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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포르쉐, '카트라이더'에 스포츠카 ‘타이칸 4S’ 카트 선봬
넥슨이 포르쉐 코리아와 손잡고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새로운 카트바디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넥슨은 포르쉐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4S’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카트바디를 게임 내 ...
2021-01-21 목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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펍지, PGI.S 승자 예측 이벤트 ‘픽뎀 챌린지’ 진행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축제인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이하 PGI.S)’ 특별 아이템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PGI.S는 2월 5일부터 3월 28일까지 8주...
2021-01-20 수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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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스튜디오, 2021년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2월 1일까지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가 2021년 상반기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인스튜디오가 모집하는 인턴십 분야는 게임 개발과 게임...
2021-01-19 화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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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리뉴얼 실시…글로벌 뉴스 채널 신설
넷마블이 최근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오픈 4주년을 맞아 웹사이트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채널 넷마블의 주요 섹션은 ▲넷마블 인사이드 ▲게임 ▲콘텐츠 ▲사회공헌 ▲...
2021-01-19 화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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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 '유니버스' 첫 콘텐츠로 아이즈원 음원 발표…사전 예약 300만 돌파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의 첫 콘텐츠를 26일에 공개한다. 엔씨소프트는 18일 유니버스의 첫 콘텐츠로 아이즈원(IZ*ONE)의 음원을 2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유...
2021-01-18 월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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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사, 엔터·금융·구독경제 영토 확장
지난해 코로나 특수 효과를 누린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국내 대형 게임사들이 올해는 다양한 사업으로 눈을 돌리며, 미래 신성장동력 확보에 분주한 모습이다.넥슨 창업자인 김정주 NXC 대표는 최근 국내 최대...
2021-01-18 월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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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eK리그 공식 후원…국내 e스포츠 산업 활성화 지원
KT가 e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해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아프리카TV가 주관하는 ‘eK리그 2020’를 공식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KT는 14일 오전 자사의 양방향 화상 통신플랫폼 ‘비...
2021-01-14 목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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펍지, 배틀그라운드 10.2 업데이트…평판 시스템 도입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이하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10.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펍지는 오는 2월 개최되는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이하 PGI.S)’을...
2021-01-14 목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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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카카오게임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카톡 친구와 게임 즐긴다
카카오게임즈와 넥슨은 넥슨의 인기 게임에 자사의 ‘소셜마케팅모델’을 적용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카카오게임즈의 ‘카카오 플랫폼’ 소셜 기능에 기반한 맞춤...
2021-01-14 목요일 | 정은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