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웰컴저축銀, 차유람·쿠드롱 등 프로당구 선수 후원한다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1-17 10:55

챔피언십 스폰서에 이어 선수 후원 계약
4대 천왕 쿠드롱, 당구 여신 차유람 등 5명

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 7차전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로서 프로당구 선수 후원을 공식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 웰컴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 7차전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로서 프로당구 선수 후원을 공식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6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에서 이같이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이 후원을 결정한 프로당구 선수는 △프로당구 세계 4대천왕이라 불리는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포켓볼 여신 차유람(대한민국) △2016년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 3위 입상에 빛나는 한지승(대한민국) △지난 3차전 PBA 웰뱅챔피언십 16강에 나란히 오른 비롤 위마즈(터키) △서현민(대한민국) 등 총 5명이다.

PBA-LPBA 프로당구 7차전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은 이달 23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소노캄 고양에서 개최된다.

이번 7차전에는 4대 천왕 프레드릭 쿠드롱 선수를 포함해 PBA 랭킹 포인트 12만1000점을 얻어 1위를 달리는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 그리고 랭킹 4위 강동궁(대한민국) 등 PBA를 대표하는 상위 선수가 출전한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실력과 인기를 가진 선수들을 후원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번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은 세계적인 선수들이 출전하는 만큼 박진감 넘치고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