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서 '줍줍특가' 진행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10-14 19:24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14일 하루 동안 행사 '하이마트 줍줍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슈 상품을 산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결제금액의 최대 85%에 상당하는 엘포인트(L.POINT)를 되돌려주며, 인기상품 120여가지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우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날 오후 2시와 3시, 4시 정각에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총 160명에게 구매 제품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85%를 엘포인트로 되돌려준다.

행사 페이지는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줍줍특가' 키워드를 검색하면 나오는 해당 행사 배너를 클릭해 접속할 수 있다. 행사에 등장하는 이슈 상품은 각각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이어폰과 삼성 갤럭시워치, 다이슨 에어랩이다.

엘포인트 혜택을 감안하면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은 1만원에, 삼성 갤럭시워치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은14만9000원에, 다이슨 에어랩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은 29만9000원에 사는 셈이다.

아울러 냉장고와 TV·세탁기·건조기·공기청정기·압력밥솥 등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인기 상품 120여가지를 총 100억원 물량으로 모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온라인 최저가'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네이버 쇼핑에서 최저가로 검색되는 가격을 기준으로 한다. 오전 10시부터 밤 11시59분까지 삼성전자의 14KG 드럼세탁기를 60만원대에, 위니아딤채의 뚜껑형 김치냉장고(221리터)를 60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외에도 스페셜 쿠폰팩,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쓸 수 있는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하고, 방문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온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던 이슈상품들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