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금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전략적 제휴 이벤트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7-05-31 16:12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캐쉬백 받으세요"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온라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제휴를 통해 투자지원금 캐쉬백, 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두 달간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신규로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와디즈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펀딩하면 투자지원금 2만원을 캐쉬백 해주는 이벤트다.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이란 스타트업, 아이디어 상품 등 자금이 필요한 곳에서 다수의 소액투자자로부터 투자받아 주식, 채권 등을 발행해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이다.

다른 하나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의 제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와디즈 투자회원’에 신규 가입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3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회원 가입 후 50만원이상 투자형 펀딩에 참여하면 ‘와디즈 투자쿠폰’ 3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김성진 마케팅부장은 "작년 11월부터 ‘와디즈’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크라우드펀딩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능력있는 유망기업이 성장 발판을 다지는데 도움이 되고, 고객들은 고객에게 새로운 투자서비스와 투자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