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판매는 1차 판매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어린이 자녀를 위한 시즌권 ‘2+1 이벤트’가 동일하게 적용된다. 소인(만 12세 이하) 1인을 포함해 오투리조트 시즌권 2매 이상 구매 시 보호자용 대인 시즌권 1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국가를 위해 ▲군인 ▲경찰 ▲소방관 등은 특별 할인, 보훈대상자·국가유공자·병역명문가를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청소년, 대학생, 시니어, 지역주민, 재구매자 등 다양한 고객층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오투리조트는 지난해 운영했던 7개 슬로프에 최상급자용 코스인 패션2를 추가해 총 8개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스키 전용 슬로프를 강화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스키와 보드를 분리 운영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든 수준의 스키어가 쾌적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한다.
25·26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콘도 객실 우대(할인가 적용)를 비롯해 장비 렌탈, 눈썰매, 관광 곤도라, 리프트 등의 부대시설 이용 할인권이 제공되며, 시즌 락카 이용 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오투리조트 내 식음업장 1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2차 특가 판매 종료 후인 11월 3일부터는 정상요금으로 판매 예정이다.
한편 강원도 태백 고원에 위치한 오투리조트는 뛰어한 경관과 지형, 양질의 설질을 자랑해 겨울철 인기 관광지로 손꼽힌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