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은행, 금리 최대 4%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3-07-23 12:40

하나카드 결제·마케팅 동의 등 우대금리 2%p
세후 이자 일부 대전하나시티즌에 기부 가능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이승열 하나은행장(오른쪽)과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자인 이장우 대전광역시장(왼족)이 지난 22일에 열린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오른쪽)과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자인 이장우 대전광역시장(왼족)이 지난 22일에 열린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닫기이승열기사 모아보기)이 대전하나시티즌의 아시아 명문구단으로의 도약을 기원하는 축구팬들의 소망을 담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을 출시했다.

하나은행은 이번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2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K리그1 홈경기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자는 이장우 대전광역시장으로 이장우 시장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을 통한 후원을 약속하고 대전하나시티즌이 K리그를 넘어 아시아 명문구단으로 도약할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도록 축구팬들과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월 최대 30만원 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연 2.0%p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4.0%의 금리를 제공한다. 적금에 가입한 후 만기 전전월 기준 6개월 이상 본인명의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을 통해 하나카드 결제실적을 보유하면 우대금리 1%p를 제공하며 마케팅 동의시 0.5%p를, ‘하나원큐’ 푸쉬 알림 동의시 0.5%p를 제공한다. 특히 적금 이자의 10%나 50%, 전부를 대전하나시티즌에 직접 후원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기념, 아시아 명문구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를 기념함과 동시에 대전하나시티즌의 선전을 응원하는 축구 팬들에게 리워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023 K리그1 시즌 종료일인 11월 12일 까지 진행된다.

하나은행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과 ‘하나원큐’ 내 무료 서비스인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을 모두 가입한 손님 1만명을 대상으로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티켓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과 국가대표 유니폼, K리그 2024년 홈 경기 시즌권 등을 제공한다.

대전하나시티즌의 우수한 시즌 성적 달성과 아시아 명문구단 도약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대전하나시티즌이 K리그1 상위 1~3위 팀과 FA컵 우승팀에게 자격이 주어지는 AFC챔피언스리그 진출 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명에게 AFC챔피언스리그 해외 원정경기 응원 비용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시민구단 시절부터 축구팬들의 자부심이었던 대전하나시티즌에 팬들이 직접 후원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고 그 후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와 이벤트를 계기로 팬들이 직접 구단을 후원하는 새롭고 참신한 응원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