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이웃과 정 나눠요"...한국콜마, 지역사회와 따뜻한 동행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2-01-28 16:05

한국콜마가 전의면 지역사회 보장협의체와 ‘따뜻한 동행, 생필품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 날 기념식에는 (왼쪽부터) 김은영 세종공동모금회 팀장, 이영주 한국콜마 전무, 이은일 전의면장, 윤혜란 전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참석했다./사진제공=한국콜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한국콜마(대표이사 안병준)가 설 명절을 사업장 소재지인 세종시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한국콜마는 지난 27일 세종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생필품 지원 후원금을 전의면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이영주 한국콜마 전무, 이은일 전의면장, 윤혜란 전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 지원은 한국콜마가 지난해 11월 세종시 전의면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발족한 '지역사회소통협의체' 이웃돕기 활동의 일환이다. 이 협의체는 현재 전의면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주관 민관협력 사업인 ‘따뜻한 동행, 생필품지원’을 공동 추진하고 있다. 후원금은 세종시 내 저소득층 가정 총 2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세종시 내에서 생필품 구매가 가능한 바우처 형태로 지원한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 조금이나마 보탬이 고 싶다" "앞으로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더불어 살아가기 해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