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벤투호 월드컵 도전기 본다…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09-02 15:31

쿠팡플레이가 대한축구협회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사진제공=쿠팡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팡플레이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에 나서며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와 4년 간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오는 2025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의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 ‘로드 투 카타르(Road to Qatar”, 가제) 제작에 나선다. 해당 오리지널 콘텐츠는 축구대표팀 선수단과 팬들을 비롯한 월드컵 도전을 지원하는 각계각층의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을 앞두고 있다. 축구대표팀은 중동 5개국 팀과 같은 조에 속해 있다. 총 6개 팀 중 조 2위 안에 들어야 월드컵 본선에 직행한다.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최종예선도 생중계한다. 2일 열리는 이라크전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열리는 10경기 모두 중계할 예정이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대한축구협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해 오리지널 축구 콘텐츠를 제작하게 돼 기쁘다”며 쿠팡플레이를 통해 국민들이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