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카드, 전월 실적 조건 없는 ‘MULTI 체크카드’ 출시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07-13 08:48

쇼핑·배달앱·대중교통 추가 적립 제공

하나카드가 ‘MULTI Any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가 ‘MULTI 시리즈’ 신용카드에 이어 체크카드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하나카드는 올해 2월에 선보인 ‘MULTI 카드’ 시리즈의 첫 체크카드로 ‘MULTI Any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MULTI Any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2%와 페이결제 시 0.4%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오프라인 쇼핑 0.6%와 배달앱 0.8%, 대중교통 1.0%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MULTI 시리즈 카드 1장으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또한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실물 카드에 카드 번호와 CVV 번호를 가릴 수 있어 카드 분실 시 개인 정보 유출을 최소화한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MULTI 시리즈에 추가될 ‘MULTI Any’ 체크카드는 상대적으로 체크카드 발급 손님이 많은 은행계 카드사의 고민이 녹아 있는 상품"이라며 “체크카드 발급 후 MULTI 모바일 신용카드 발급 유도를 통해 하나카드 신용 회원을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업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