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카드, 해외 직구 1.7% 할인 '몰테일 플러스 카드' 출시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07-07 09:23

이벤트 당첨자 1명께 LG TV 경품 제공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와 배송 서비스 전문 기업인 몰테일과 ‘몰테일 플러스 카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가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월 실적 제한 없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를 내놨다.

하나카드는 해외 직구와 배송 서비스 전문 기업인 몰테일과 ‘몰테일 플러스 카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몰테일 플러스 카드는 모든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1.7% 할인을 제공하며,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1.7%,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0.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몰테일 이용 고객들을 위해 몰테일캐시 2% 적립 혜택과 묶음배송 3달러 할인, 델라웨어 배송료 1달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하나카드는 오는 7월 말까지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하나카드로 몰테일 직구페이에 100달러 이상 충전 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30달러 추가 충전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00명에게 몰테일 배송비 10달러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LG OLED TV 65인치 경품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는 하나카드 해외여행과 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인 ‘G.Lab’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해외직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많아지면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몰테일과 제휴카드를 기획했다”며 “몰테일 플러스 카드로 하나카드 고객들이 더욱 차별화된 혜택으로 몰테일을 이용하고 해외직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