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이마트, 한정판 스타벅스 우산 증정 이벤트 진행

홍지인

helena@

기사입력 : 2021-04-06 08:28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 이미지. / 사진제공 = 이마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이마트가 한정판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마트는 유통업계 최초로 한정판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8일부터 5월 19일까지 6주간 열린다.

고객이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이벤트 스탬프 카드’를 생성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받을 수 있다. 그린, 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의 고급 장우산을 10만 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마트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마트앱으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발급되며, 총 5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선착순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한다. 스탬프는 하루 한번만 발급이 되며 이마트앱 모바일 포인트카드로 적립할 때만 해당된다. 선착순 증정 종료 시, 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1만점을 대신 지급한다.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스탬프 카드’를 생성한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권 2매를 증정하며, 현대카드 실물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인 1회에 한하여 스탬프 1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지난해 10월말 SSG닷컴과 스타벅스가 협업해 선보인 새벽배송 보랭가방 ‘알비백’은 이틀 만에 준비 수량 10만 개 중 4만 개가 예약되는 등 스타벅스 굿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입증된 적 있다.

아울러 이마트는 오는 4월 8일 이마트앱을 개편하면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이마트앱 전용 쇼핑 포인트 ‘e머니’를 론칭한다.

‘e머니’는 이마트앱으로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립할 수 있고, 매장에 비치된 전단에 ‘e머니 로고’가 표기된 QR코드를 촬영하면 광고영상 시청 후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적립한 ‘e머니’는 이마트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결제 가능해 이마트앱의 온-오프라인 연계 실용성을 높였다.

‘e머니’론칭을 기념해 4월 8일부터 100% 당첨 룰렛 적립 이벤트, ‘e머니’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며, 업데이트된 이마트앱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 상무는 “고객중심적 사고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고민해 스타벅스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e머니’ 제도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자연스럽게 연계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