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로고./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하남은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4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약 550m)에 위치해 있다. 스타필드 하남은 차량 또는 버스이용 방문객들이 대부분이었으나, 이번 하남검단산역 개통으로 대중교통 이용 여건이 개선돼 지하철 이용 방문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필드 하남 방문 당일 하남검단산역 이용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하남, #하남검단산역, #아웃도어페스티벌)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하면 스타필드 하남의 유명 디저트 카페, ‘카페마마스’의 청포도주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트레이더스,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몰리스펫샵, 마리스 베이비서클 등 총 5개의 전문점에서는 축하 상품전을 전개한다.
14개의 패션 및 잡화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및 패션 팝업스토어도 곳곳에서 펼쳐진다.
행사별 기간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홈페이지 및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양계영 점장은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으로 하남, 강동뿐만 아니라 송파, 강남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며 “완연한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반려견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한층 더 가까워진 스타필드 하남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