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캐롯손보-네이버페이,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고객 3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11-25 10:25

캐롯손보 카드사 이벤트 외 번개장터, 차이페이, 마카롱택시 제휴
해당 채널에서 가입시 고객들에게 혜택 제공 등 시장 확대 노력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롯손해보험과 네이버페이의 아벤트 진행 홍보물/사진=캐롯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해당 이벤트는 평상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수인 점과 퍼마일자동차보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고객 혜택 차원에서 별도의 종료 기간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날의 다음 달 말일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지급되며, 세부 내용은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롯은 이외에 현재 현대카드로 가입시 3만 원 주유권 제공, 신한카드와는 가입시 3만 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캐롯 홈페이지 내 캐롯 라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캐롯은 카드사 이벤트 외에도 번개장터, 차이페이, 마카롱택시 등 다양한 분야와 제휴를 맺으며 해당 채널에서 가입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캐롯 관계자는 “10월 이후 배우 신민아와 함께하는 신규 광고 론칭과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 확대를 이어 나가면서 가파른 실적 상승을 이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신한금융, 롯데홈쇼핑, 11번가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와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캐롯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캐롯은 지금까지 GS홈쇼핑, K-Car, 골프존, 토스, 핀크, 티몬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와도 꾸준히 제휴를 맺으며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고 쉽게 캐롯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