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유진투자증권, 넷플릭스 등 해외 OTT 주식 거래 이벤트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0-04-08 17:35

▲자료=유진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위해 ‘4월에는 OTT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4월 한달 동안 미국에 상장된 OTT 대표 기업인 넷플릭스, 알파벳(구글 유튜브), 월트디즈니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해당 기업 주식이나 연간 이용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OTT란 ‘Over The Top’의 약자로 인터넷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의미한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언택트 시대 대표 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이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으로 넷플릭스 주식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넷플릭스 주식 1주, 10명에게는 넷플릭스 1년 무료 이용혜택을 제공한다.

알파벳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은 알파벳A 주식 1주를, 20명은 유튜브 프리미엄 1년 이용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월트디즈니 주식 1주를 거래한 고객 중 2명을 뽑아 월트디즈니와 관련된 고가의 레고 상품을 제공한다. 120만원 상당의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75192’와 70만원 상당의 ‘레고 디즈니캐슬 71040’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도 유진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4월 30일까지 미국, 중국, 홍콩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30달러가 지급되는 투자지원금 이벤트도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계속한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OTT 기업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매월 특색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자들에게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