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유진투자증권, 신규고객 대상 삼성전자 주식 증정 이벤트 진행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0-04-06 14:31

▲자료=유진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4월 한달 동안 온라인 신규 고객 대상으로 ‘삼성전자 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며, 해당 고객이 4월 한 달 내에 3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하면 삼성전자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거래금액이 300만원 이상 되지 않는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이벤트 기간 내에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할 경우 4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단 삼성전자 주식 증정과 4만원 투자지원금 제공은 중복으로 적용 되진 않는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국내 주식은 코스피, 코스닥 뿐만 아니라 ETF, ETN, ELW, 코넥스, K-OTC가 모두 포함된다.

삼성전자, 셀트리온 주식 종목이관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 한 고객이 4월까지 타 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 이관을 할 경우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 중 삼성전자와 셀트리온 관련 주식(셀트리온·셀트리온제약·셀트리온헬스케어)을 이관한다면 최대 250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7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고 다음달 13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해야만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최근 주식시장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