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중·저신용자를 위한 중금리대출 ‘표준사잇돌2’ 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2-11 11:23

최저 8.9%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SBI저축은행이 중·저신용자를 위한 중금리대출 표준사잇돌2를 출시했다.

SBI저축은행은 작년 6월 출범한 모바일플랫폼 사이다뱅크서 중금리대출 상품인 표준사잇돌2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표준사잇돌2’는 중ㆍ저신용자에게 중금리 대출 공급을 확대하는 것을 목적으로 SGI서울보증과 연계를 통해 출시했다.

이 상품은 최저금리 8.9%, 최고한도 2천만원, 상환기간 최장 60개월로 이자부담과 상환부담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SBI저축은행의 모바일플랫폼 사이다뱅크를 통해 야간·휴일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다뱅크는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중금리 상품의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유현국 SBI저축은행 리테일영업본부장은 “최근 사이다뱅크 중금리 마이너스통장 출시로 중·저신용자도 쉽고 편리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사이다뱅크 표준사잇돌2 전용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중·저신용 고객에게 중금리대출 공급을 확대하고 금리부담 경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