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글로벌금융판매, 2020년 슬로건 ‘사람이 중심이다, 백년의 약속’ 선포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9-12-18 13:48

전체대표 및 업무총괄들과 함께하는 송년모임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글로벌금융판매가 지난 17일 신도림 쉐라톤호텔에서 2020년 사업계획 발표와 함께, 전체대표 및 업무총괄들의 노력에 감사하는 송년모임을 가졌다고 18일 전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인 김남윤, 이건, 안승민 대표를 포함하여 30여개의 총괄대표와 업무총괄들이 모여 자리를 빛냈으며, ‘앞으로의 보험환경 전망과 우리가 가야 할 길’을 주제로 발표가 진행됐다.

글로벌금융판매 총괄 대표들은 보름이 채 남지않은 2019년에 부족했던 부분에 서로 격려하고 더 나은 2020년, 슬로건 ‘사람이 중심이다! 백년의 약속’처럼 백 년 동안 함께라는 말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상호발전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글로벌금융판매 이건 대표는 “보험 환경은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으며, 글로벌금융판매는 올해 상황에 따른 변화를 발맞춰 잘 걸어왔다"고 평하면서, "2020년에는 세계 경제 동향과 보험시장의 성장률을 예상하여 한 발짝 앞선 대처를 시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금융판매 안승민 대표는 “여러분들이 노력한 덕분에 이렇게 다같이 모임을 가질 수 있었다”면서, “벌써 9번째 송년모임인데,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와 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다가오는 2020년을 맞이하자"고 말하며 건배사를 진행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업계 2위를 차지하는 GA로써, 다양한 변화속에서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외에도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하여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치는 GA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