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위성호 신한은행장, 임직원과 '사랑의 키트 나눔' 봉사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18-12-06 14:57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신한은행은 6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여성복지 시설 구세군 두리홈에서 위성호닫기위성호기사 모아보기 은행장과 임원 16명이 참석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키트 나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두리홈에 거주 중인 엄마와 아기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생활 용품을 담은 키트를 만들어 전달했다. 두리홈 외에도 서대문구에 거주 중인 250여 미혼모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엄마와 아이 500여 명에게 다양한 예방접종도 지원하기로 했다.

또 신한은행은 구세군 ARC(성인재활시설) 연수원에 입소한 알코올 중독인과 노숙인을 위해 주거안정·기초생활지원, 심리상담·인문학 강의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했다.

위성호 은행장은 “겨울 한파를 대비하기 위한 여러 방한 용품들을 직접 포장하면서 따뜻한 마음까지 더 담아 전달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더욱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6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두리홈에서 열린 ‘사랑의 키트 나눔 및 기부금 전달식’에서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좌측)과 구세군 김필수 사령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신한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