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핀테크 기업 브릴리언츠는 가상화폐 하드웨어 월렛 ‘퓨즈더블유(FuzeW)’를 다음달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퓨즈더블유는 최고 보안등급 CC EAL 5+ 인증을 받은 콜드월렛 방식의 가상화폐 하드웨어다. 자체 생성하는 일회용 비밀번호(OTP)키를 채택해 보안을 강화했다. 개인키(Private key)를 암호화된 IC 칩에 저장해 해킹 위험을 완전 차단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실물 카드에서 실시간으로 잔고 확인이 가능해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증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카드에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e-paper display)를 탑재해 사용자 앱과 연동시 언제 어디서든 가상화폐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퓨즈더블유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을 포함해 향후 30개 종류 이상의 가상화폐 및 30여개 이상의 계좌 주소 생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브릴리언츠는 퓨즈더블유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5일부터 7월 2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릴리언츠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등록 시 선착순으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전원에게는 퓨즈엑스(FuzeX)에서 발행하는 토큰인 퓨즈엑스 토큰(FXT) 100개를 제공한다.
배재훈닫기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