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9월 1일부터 12일까지 명절 선물로 인기 높은 횡성한우, 홍삼 골드 등 4개 품목을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에서 카드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고객은 일단 해당 품목을 정상 가격으로 구입한 뒤 대금결제때 9월 카드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폭을 결정해 정산하게 된다.
또한 삼성카드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한 달간 ▲애경, 삼성플라자,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전국 모든 백화점 (단, 현대 목동점, 롯데 분당점 제외) ▲이마트, 롯데마트, 신세계첼시 등 11개 주요 할인점 ▲CJ, GS, 롯데 등 5개 홈쇼핑 ▲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 11개 인터넷 쇼핑몰 ▲국내 모든 면세점 등 전국 주요 온렛의조瓚 쇼핑 매장에서 최대 3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다양한 경품행사도 마련한다.
9월 한 달간 삼성카드를 이용한 회원은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란에 응모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1등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등 총 76명에게 모두 8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중에 삼성카드몰을 이용한 고객중 48명을 추첨해 총 44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며, 우체국 쇼핑몰 이용 고객 300명을 추첨하여 이천쌀, 보령대천김 등 토종 특산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기간 동안 명절 가사일로 피로가 쌓인 여성 회원들을 위해 스파 이용권도 증정한다.
9월 1일부터 한 달간 일시불 및 할부 30만원 이상 이용한 여성 회원은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총 20명을 추첨, 신라호텔 겔랑스파 등 최고급 패키지 이용권을 제공하고, 160명에게 아산 스파비스, 이천 테르메덴 등 전국 16개 스파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김의석 기자 es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