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들은 테디베어 인형이나 이 캐릭터가 새겨진 T셔츠를 구입하는 것처럼 테디베어의 다양한 캐릭터가 형상화된 신용카드를 가질 수 있게 됐다.
‘LG 테디베어 카드’는 제주 테디베어 박물관 무료입장(본인)과 코엑스몰, 명동에 소재한 앤스가든과 바닐라시즌스 두 곳의 테디베어 매장에서 3만원이상 구입시 5%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할부(5만원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월 1회 `테마가 있는 테디베어(5월의 신부 테디베어 등)`를 회원전용으로 특별제작해 추첨증정하고, 드라마 궁의 테디베어를 디자인한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디자인 연구소(TBMDI) 소속 디자이너를 초빙한 테디베어 인형만들기 강좌도 매월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카드 출시기념으로 6월부터 해당카드로 제주테디베어 박물관 및 캐릭터 숍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테디베어 기념품을 증정한다. 6월말까지 15만원 이상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1등(2명) 50만원 상당의 대형 테디베어 △2등(10명) 10만원 상당의 테디베어 패키지 △3등(50명) 5만원 상당의 테디베어 생활용품 △행운상(300명) 컬리 브라운 테디베어 등이 제공된다.
테디베어카드는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80원 적립서비스 △현대·롯데·신세계 백화점 3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월드·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LG스포츠(야구농구축구) 할인 및 무료 입장 △유명공연 할인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도 기본적으로 주어진다.
LG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상품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번 테디베어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소재의 특화된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