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에이프릴스킨, 저자극 ‘매직스노우 필링패드’ 출시

마혜경 기자

입력 : 2016-12-26 17:43

- +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필링 패드 ‘매직스노우 패드’를 출시했다.

‘매직스노우 패드’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결을 개선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필링 패드이다. 부드러운 천연 순면과 극세사면으로 구성되어있다. 순면 부분은 저자극적인 클렌징과 각질제거가 가능하며, 고마쥬 타입의 필링젤이 묻어 있어 메이크업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 제거가 가능하여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후면의 극세사 면은 각질이 심한 부위에 다시 한번 롤링해주면 남은 미세 각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락토바실러스와 우유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어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하고, 천연 셀룰로오스 성분이 각질제거와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쌀겨 추출물은 피부 보습 효과가 있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본사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일수록 얼굴 각질 관리가 고민이신 분들이 많다. 부드럽고 저자극적인 필링이 가능한 매직스노우 패드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직스노우패드의 용량은 1매 기준 7g이다. 가격은 1매 기준 2,000원이며 5매 8,000원, 20매 30,000원에 제공된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마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