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호텔가 단신] 그랜드 힐튼, 추석 선물 출시 外

김은지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8-03 23:0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고급 와인 및 위스키와 다양한 치즈, 올리브유 등으로 구성된 그랜드 힐튼의 조리장 추천 햄퍼 세트.

고급 와인 및 위스키와 다양한 치즈, 올리브유 등으로 구성된 그랜드 힐튼의 조리장 추천 햄퍼 세트.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 선물 세트를 오는 8일부터 9월 13일까지 판매한다. 특급 호텔의 품격을 담은 추석 선물 세트는 전남 나주 한우 세트,미국산 블랙 앵거스 비프 세트, 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전세계 와인을 묶어 판매하는 와인 세트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다. 고급 와인 및 위스키, 다양한 치즈, 올리브유 등으로 구성된 조리장 추천 햄퍼 세트도 마련됐다. 최저가 (9만 9000원) 상품은 르베네피크 티 세트로, 터키 북서부 아나톨리아 지방의 아이다 산에서 허브를 채집하여 유기농 인증을 받은 르베네피크 티 1박스와 티 포트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가 (150만원) 상품은 VIP 바틀 패키지로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숙박권과 위스키 이용권,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호텔 내 스파 ‘라 끄리닉 드 파리’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서울 및 인근 수도권 지역에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커힐은 요가·필라테스·수영·숲 해설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 팀을 결성해 호텔 투숙객 및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객들에게 다양한 레저 체험을 제공하는 ‘워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존에 클럽메드나 제주도 호텔 등에 있던 레저 전문가 프로그램을 서울 시내 특급호텔 중 최초로 워커힐에서 도입한 것이다.‘워키(WALKEE)’는 ‘Walkerhill Exciting Explorer’의 약자로 워커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레저 전문가’이다. 프로그램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상시 운영되며, 필라테스·아차산 생태체험·요가·초보자 수영 레슨 등 하루에 1회 이상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워키를 도입하게 된 배경은, 휴가를 멀리 떠나는 대신 가까운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족(호텔+바캉스)이 매해 늘어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직영 스파인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트로피칼 서머 앳더 스파’ 프로그램을 8월 한 달간 선보인다. 유기농 코코넛 오일을 이용한 바디 마사지 프로그램과 얼굴의 열감을 가라앉히고 피부 재생을 돕는 페이셜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다. 바디 마사지는 시원하게 얼린 코코넛 오일을 전신에 도포해 체온으로 천천히 녹이며 부드럽게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다. 페이셜 프로그램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안전하게 재배한 식물이 주 원료인 제품을 이용하여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영양으로 채워준다. 관리 시간동안에는 편안한 박자의 하와이언 음악을 들으며 휴양지에 온 듯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2종의 스파 프로그램 모두 40분부터 120분까지 원하는 시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8월 한 달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선택한 시간에 따라 10만원부터 25만원까지 다양하다. 10% 세금은 별도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 카페에서는 ‘이탈리안 미각 여행’ 프로모션을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런치 뷔페에는 바닷가재 토마토 스파게티·볼로냐 스타일의 라자냐·아스파라거스 리조또가 추천 메뉴이다. 디너 뷔페는 샐러드 바를 비롯해 양고기 구이·연어구이 등의 그릴 요리와 수비드(저온조리) 소고기 요리 등 특선 뷔페 메뉴가 더해진다. 모모카페 특유의 여유롭고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10여 종의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비어 컬렉션’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1인당 가격은 런치뷔페 3만 5000원 부터, 디너뷔페는 주중 5만 5000원, 주말 5만 9000원이다. ‘와인&비어 컬렉션’의 경우 1인 1만 9000에 이용 가능하다. 모든 메뉴는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한편, 모모카페는 매달 소셜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에는 카카오톡 친구(@코트야드서울타임스퀘어) 추가 시, 생맥주 또는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숙박권이 제공되는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모바일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루프탑 태닝존에서 이색 휴가를 보낼 수 있으며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아침·점심·저녁 3회의 다이닝, 2개의 풀사이드 바에서 하루 종일 제공되는 음료, 제주의 자연을 만끽해보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풀사이드 파티와 골든 홀리데이 파티 등 호텔에서 진정한 휴양을 경험해볼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숙박권,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식사권,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SNS 채널에 모바일 홈페이지를 공유만 해도 선물이 제공된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6일부터 머큐어 서울 닷컴을 통해 예약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리우 올림픽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2일 까지 총 17일 간 진행 되는 프로모션은 올림픽 기간 동안 머큐어서울 닷컴을 통해 예약한 후 투숙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대한민국 선수들이 금메달을 획득한 당일 객실을 예약 하면 호텔 내 식음 업장 중 한 곳의 바우처를 프론트에서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올림픽 기간 내에 투숙을 완료해야한다. 바우처는 쏘도베 레스토랑 조식 1인 무료 바우처, M CAFE 호가든 생맥주 2잔 바우처, 루프탑 바 KLOUD의 칵테일 1잔 무료 바우처 중 한 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