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네네치킨, 전속 모델 세븐틴과 함꼐하는 '네네스타데이' 이벤트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10-07 11:56

네네치킨은 전속 모델 세븐틴과 함께하는 ‘네네스타데이’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네네치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네네치킨은 전속 모델 세븐틴과 함께하는 ‘네네스타데이’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작년 11월 아이돌 세븐틴과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영상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홍보에 기여하고있다. 이번 ‘네네스타데이’ 행사는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1만5000원이상 주문 한 고객들을 한해 응모권을 증정한다. 주문 시 1만 5천원 단위로 1개의 응모 번호가 발행되며 한 영수증 당 9개까지 응모번호가 발행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이벤트는 7일부터 27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며, 네네스타데이 당첨자는 31일 오후 3시에 발표될 계획이다. 또한, 11월 4일 까지 MMS, E-MAIL로 개별 연락된다.

네네스타데이 응모 방법은 네네치킨 홈페이지 <응모하러가기>를 통해 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 번호와 정확한 정보 입력 후 유의사항을 확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올해 세븐틴과 네번째로 진행되는 ‘네네스타데이’는 11월 14일(목) 서울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 한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올해 두번째로 진행되는 세븐틴 X 네네스타데이에 젊은 연령의 소비자들과소통하는 하나의 창구로써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