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오픈 1년 맞은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사람, 자동차, 캠핑 소통의 장"

곽호룡 기자

horr@

기사입력 : 2019-09-23 13:48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쌍용자동차의 고객전용 오토캠핑장이 오픈 1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쌍용차는 지난 21~22일 충북 제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가을맞이 쌍용패밀리데이(SFD)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해 가을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쌍용자동차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 개장하고 1년 동안 운영했다. 일반 캠핑사이트 대비 최대 2배 넓은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연중 동일한 요금으로 운영한다. 개장 후 지난 1년 동안 고객·임직원 등 총 2만여명이 이용하며 소통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쌍용차는 캐러밴 이용객을 위해 일반 캠핑사이트 대비 4배 넓은 공간도 새롭게 운영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이광섭 전무는 "국내 업계 최초의 고객 전용 빌리지는 'SUV 명가' 쌍용차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소통의 장”이라며 “사람, 자동차, 아웃도어가 어우러지는 앞선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1일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버스킹밴드 스프링스가 공연하고 있다. (사진=쌍용차)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