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호반건설, 시흥시 청소년에 장학금 1억원 전달

조은비 기자

goodrain@

기사입력 : 2019-09-04 07:43

지난 3일 시흥시청에서 열린 청소년 장학금 1억원 전달식에 참석한 박철희 호반건설 대표이사(앞줄 왼쪽 네번째), 임병택 시흥시장(왼쪽 다섯번째), 강경희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이사장(왼쪽 여섯번째)이 전달식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호반건설이 지난 3일 시흥시청에서 재단법인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과 함께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1억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명예이사장), 호반건설 박철희 대표이사(사업부문 사장),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강경희 이사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강경희 이사장은 "호반건설에서 시흥시 청소년들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장학금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나가는데 보탬이 되도록 잘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 박철희 대표이사는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일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해 의미 있고 중요한 일”이라며 "시흥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계속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반건설과 호반그룹 공익재단은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 분양지역마다 ‘사랑의 쌀’ 나눔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호반건설은 시흥시 신천동 사회주택 건립(18억원), 배곧신도시 시민의 숲 조성(나무 심기와 후원), 매화동 벽화 그리기, 사랑의 쌀 총 812포 전달 등의 활동을 통해 시흥시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왔다.

이날 조성된 장학기금은 재단을 통해 시흥시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