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푸르덴셜생명, 인천 ‘퓨처리더십센터’ 오픈해 지역 시장 적극 공략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9-08-13 08:57

△푸르덴셜생명은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왼쪽에서 네 번째)를 비롯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일 인천광역시 부평동에 보험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시설인 인천 ‘퓨처리더십센터(Future Leadership Center)’를 오픈했다. / 사진=푸르덴셜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은 지난 12일 인천광역시 부평동에 푸르덴셜생명 보험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시설인 ‘퓨처리더십센터(FLC, Future Leadership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과 부산, 대구에 이어 네 번째로 문을 연 인천 ‘퓨처리더십센터’는 인천 지역 내 영업력을 강화하고 우수한 보험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오픈식은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 션 맥라린 CSO(최고전략담당파트너), 마이크 봄 CFO(최고재무담당파트너) 등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라이프플래너, 세일즈 매니저 등의 성공적인 커리어 성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퓨처리더십센터’에서는 에이전시(Agency)를 이끌어 갈 신규 AM(Agency Manager) 육성과 대학 졸업(예정)자 대상 교육인 보험세일즈 전문가과정(SPAC, 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중간 관리자 육성을 위한 세일즈매니저 특별모집 프로그램(SM Program) 등 단계별로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영업 우수 사례 발굴 및 전파, 각종 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 보험 전문가를 양성하는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김동건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파트너는 “인천은 서울, 부산에 이어 인구가 300만 명에 이르는 광역시로 무궁무진한 기회를 기대할 수 있는 지역”이라며 “푸르덴셜생명은 앞으로도 주요 지역에 ‘퓨처리더십센터’를 추가적으로 오픈함으로써 각 지역의 우수한 라이프플래너와 세일즈매니저를 발굴하고 양성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