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이랜드, 해돋이·떡국 크루즈 출항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8-12-24 09:52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2019년 새해맞이를 위해 다음달 1일 해돋이 크루즈와 떡국 크루즈를 출항한다.

해돋이 크루즈와 떡국 크루즈는 모두 새해 첫날 오전 7시10분에 여의도 선착장을 출발해 90분간 운항 후 여의도로 회항하는 코스다.

해돋이 크루즈 승선 고객에게는 해맞이 기념 캐릭터 떡을 제공하며, 떡국 크루즈 승선 고객에게는 떡국을 제공한다. 또 두 크루즈에서는 모두 소원풍선을 증정하여 일출이 장관을 이루는 순간에 고객들이 직접 소원 풍선을 날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2018년 서울의 마지막 해넘이를 보는 유람선도 운항한다. 오는 31일 오후 5시에 출항하는 해넘이 크루즈를 타면 탁 트인 한강으로 떨어지는 노을의 감동을 느끼며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다.

해돋이 크루즈와 떡국 크루즈는 각각 대인 기준 2만5000원, 3만5000원이며, 해넘이 크루즈는 1만5000원이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산이나 바다에서 즐기는 새해 맞이와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며 "서울 도심 속에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행복한 추억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거나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