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동부화재, 우리아이 첫 보험은 이걸로

관리자

webmaster@

기사입력 : 2015-09-20 23:44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한번 가입으로 다양한 위험을 100세까지 보장하면서 아토피, 알레르기성 비염 등 생활질환 보장범위를 확대한 ‘동부화재 우리아이 첫 보험’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영유아기에 이용 가능성이 높은 응급실에 대한 응급실내원보험금을 보장 해준다는 점이다.

응급실내원보험금 특약을 가입한 고객은 응급실 내원시 실손의료비 특별약관에 따른 보험금 외에 응급실 내원에 대한 위로금을 최대 2만원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어린이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아토피, 알레르기성 비염 등 총 20가지의 생활질환과 골절 진단비 및 수술비, 깁스치료비, 식중독 입원비 보장 등 활동이 왕성한 자녀를 위해 상해 및 생활위험 관련 특약을 가입할 수 있다.

한번 가입으로 100세까지 다양한 위험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면서도 상해질병50%이상후유장해(가입금액 100% 환급) 특별약관을 이용해 특정 기간(5,7,10년 중 선택가능)이 경과한 후 환급금을 수령할 수 있어 자녀 교육자금 등으로의 활용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100세만기 보험상품은 환급금 또한 100세 시점에 지급하여 그 활용도가 낮았으나 동부화재 우리아이 첫보험은 보장기간과 환급금 활용에 대한 만족도를 모두 충족할 수 있게 했다. 치아 담보 역시 도입, 3~9세까지 유치에 대한 보존치료를 보장할뿐 아니라 6~60세까지 영구치에 대한 보존치료와 보철치료까지 보장한다.



관리자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