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6월에도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13일부터 전개한다. /사진=교촌치킨
‘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매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4월 ‘레허반반순살’, 5월 ‘교촌콤보’에 이어 6월에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리얼후라이드’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얼후라이드’는 오트밀, 퀴노아 등 슈퍼푸드로 바삭함을 살리고 바질과 땅콩으로 고소한 맛까지 더한 교촌의 후라이드 치킨이다.
이번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7월 3일부터 7월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7월 17일 발표된다.
교촌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을 운영하며 등급별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된다.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되며 ▲구매포인트 2% 적립 ▲배달 2000원 할인 ▲포장 2000원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전용 생일 쿠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앱 고객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마련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