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알스퀘어, 베트남 진출기업 부동산 중개수수료 및 현지 시장조사비 무료 지원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23-04-05 14:50

사진제공=알스퀘어

사진제공=알스퀘어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기업 알스퀘어(대표 이용균)가 베트남 부동산을 구하는 기업을 위해 중개수수료와 현지 시장조사를 무료 제공한다.

5일 알스퀘어에 따르면 알스퀘어베트남이 베트남에 신규로 진출하거나 베트남에서 추가로 업무 공간을 찾는 국내 기업에 미화 7000달러 상당의 중개수수료와 5000달러 상당의 시장조사비를 포함해 인테리어 시공사 선정, 역외계좌 개설 등을 지원하는 ‘베트남 진출, 알스퀘어가 도와DREAM’ 프로모션을 연다.

베트남의 경우 한국 제조기업 진출이 활발한 점을 감안해 공장과 공단 부지까지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했다. 혜택은 오는 6월 말까지 알스퀘어베트남 홈페이지 접수 양식을 통해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에 1회만 프로모션 혜택을 볼 수 있고, 연내 계약을 마쳐야 한다.

알스퀘어베트남은 지난해 하반기 미건라이프, 신한생명 등 사무실을 임대차 중개하는 등 활발하게 사업을 펼치고 있다. SK에너지와는 현지 시장조사 계약을 맺으며, 컨설팅 사업까지 진출해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알스퀘어베트남은 호찌민과 하노이의 중심 업무 지구, 공장∙공단과 물류센터가 많은 베트남 주요 지역을 직접 방문해 전수조사한 건물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 오피스, 공장, 물류센터 등 건물 5만여개에 이른다.

신지민 알스퀘어베트남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베트남 진출을 꿈꾸는 국내 기업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