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마켓컬리, “전하고 싶었던 진심” 2022 연말 캠페인 진행

홍지인 기자

helena@

기사입력 : 2022-12-09 15:11

김슬아 대표가 전하는 감사 메시지 공개… 영상 확인하면 100% 당첨 선물 제공

2023 컬리 캘린더./ 사진제공 = 컬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올웨이즈, 컬리(Always, Kurly)’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 해 마무리를 앞두고 김슬아 대표가 직접 전하는 감사 인사 영상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연말 캠페인에는 올 한 해 많은 고객이 컬리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소중했던 순간들과, 그런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는 컬리의 진정성 있는 마음을 담았다.

먼저 컬리가 공개한 김슬아 대표의 메시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영상 콘셉트로 꾸몄다. 고객을 향한 컬리의 진심을 솔직하게 담았으며, 귀여운 모션 그래픽을 추가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 등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를 통해 연말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비주얼을 구성했다.

영상을 끝까지 확인하면 마지막 화면에 선물 코드를 입력하는 칸이 등장한다. 코드 입력 후, 선물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캘린더 1만원 쿠폰또는 ‘3천원 쿠폰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경품으로, ID당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며 쿠폰 별 유효기간은 각각 다르다.

한정판으로 제공하는 2023년도 캘린더는 컬리가 직접 제작했다. 컬리와 함께하는 고객의 일상을 차분하고 따뜻한 삽화로 담아냈다. 엽서 형태로 구현했으며, 낱장 그대로 포스터처럼 활용도 가능하다. 멀바우 원목 나무꽂이를 함께 제공해 태이블 위 분위기를 더해주는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사전에 진행된 컬리와 함께한 순간을 남기는 고객 이벤트에는 총 6,000개가 넘는 사연이 올라왔다. “컬리가 배송되기만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게 됐어요”, “컬리는 신선, 신뢰, 신박의 아이콘”, “컬리를 통해 새로운 맛을 알게 되어 매력에 빠졌습니다등 감동적인 후기도 가득하다.

남경아 컬리 브랜드 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연말 캠페인은 항상 컬리를 믿고 응원해 주는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컬리는 앞으로도 새로운 상품,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