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반도건설,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직 공개채용, 총 78명 규모 계획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22-09-23 10:46

사진제공=반도건설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반도건설이 ‘2022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채용’을 통해 총 78명의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최근 반도건설의 선도적인 ESG경영 혁신을 통한 사업영역 전문화에 따른 우수한 전문기술 인력 확보와 인재영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반도건설은 이번 공채를 통해 전문기술 인력을 수혈해 ‘반도유보라’ 만의 차별화된 상품개발 뿐만 아니라 이론과 실무를 바탕으로 한 첨단공법과 기술력을 갖춘 우수한 인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채용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신입사원 모집부문은 ▲건축 ▲보건 ▲토목 ▲현장관리 분야이며 지원자격은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23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22년 10월 이전 입사 가능한 자)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건축직은 공병병과 장교 출신을 우대한다.

경력사원은 ▲건축 ▲품질 ▲안전 ▲설비 ▲전기 ▲설계 ▲상품개발 ▲분양관리 ▲정비사업 ▲지역주택 분야를 모집하며 지원자격은 ▲부문별 경력 충족자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반도건설 박현일 총괄사장은 “ESG 경영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 구축과 협력사와의 친환경 신기술 개발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반도건설은 기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을 적극 영입할 계획이다”면서, “코로나19와 취업난속에서도 매년 정기 채용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