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오딘', 29일 대만 정식 출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2-03-17 09:21

16일, 대만서 ‘오딘: 신반’ 쇼케이스 개최

카카오게임즈 '오딘'이 3월 29일 대만에 정식 출시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기사 모아보기)의 흥행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오는 29일 대만에 정식 출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대만 서비스를 앞두고 현지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6일 타이베이 만다린 오리엔탈에서 진행한 이번 쇼케이스에서 현지 서비스명 ‘오딘: 신반(奥丁: 神叛)’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29일로 깜짝 공개했다.

현장에는 현지 미디어와 관계자들을 비롯해 인기 대만 연예인 오영결과 인플루언서 등 총 150여명이 행사에 참석했다.

카카오게임즈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직접 소개하는 게임 소개 및 대만 서비스에 대한 발표에 이어, 캐릭터 코스튬 행사, 현장 게임 대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월 ‘오딘: 신반’의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 참여에 이어 2월 말,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했다. 특히, 그래픽, 연출, 스토리, 전투 등 게임성 부분이 CBT에서 호평을 받으면서,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 참가 인원이 몰려 서버를 추가 증설하는 등 기대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2년 ‘비욘드 코리아(Beyond Korea)’로의 사업 확장으로 ‘오딘’을 대만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의 대만 쇼케이스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대만 ‘오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