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리치앤코, '컨설턴트 전용 페이지' 신설 등 홈페이지 전면 개편

임유진 기자

ujin@

기사입력 : 2021-10-27 15:58

직관적 정보 검색 가능...고객 편의성 강화

리치앤코가 기업정보 전달의 신뢰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사진제공= 리치앤코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리치앤코의 기업 홈페이지가 달라졌다.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가 기업정보 전달의 신뢰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이 직관적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달라졌다. 특히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 접속한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기마다 화면이 자동으로 최적화돼 보이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됐다.

이번 홈페이지에는 컨설턴트(설계사)를 위한 전용 페이지 ‘리치 컨설턴트’가 신설됐다. 새로운 컨설턴트 페이지의 특징은 ▲대면, 법인, 비대면 등 영업부별 정보 상세 제공 ▲위촉 상담 신청 과정 축소 ▲빠르고 쉽게 전국의 리치앤코 영업지점을 찾을 수 있는 지점찾기 퀵메뉴 등이 신설됐다는 것이다. 리치플래너, 리치매니저, 법인컨설턴트 등 지원자격과 지원 절차 등에 대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리치앤코에 관심이 있는 보험 설계사들이 손쉽게 위촉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사 지원 시스템도 개편했다. 위촉 관련 상담을 받기 원하는 설계사들은 특별한 서류 접수 없이 홈페이지에서 간략한 정보만 입력하면 빠른 시일 안에 상담이 가능하다.

공태식 리치앤코 대표는 “회사 홈페이지가 한층 직관적으로 탈바꿈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게 됐다. 설계사님과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